2025년 01월 18일 토요일 9°C 맑음

   오늘도 아내가 저질러 놓은 문손잡이를 새것으로 바꾸어 놓았다. 3일동안 문이 열리지 않는 원인을 알지 못해 손잡이를 부수어 원인을 찾아내고 새것으로 바꾼 것이다. 이런 일들이 작은 성취감을 주고 건강한 노년을 지키며 행복과 만족감을 얻는 일이 된다. 만사가 대숩잖은 일이지만 이런일이 큰일이 되고 희망과 절망을 주는 일이 되는 것이다.

  월요일에 하동군에 송달할 탄원서를 간단하게 작성해 두었다. 순리대로 되지 않으면 한 친구가 늙음을 희생 당하는일이 생길지도 모른다. 언제나 제잘못을 모르거나 반성하지 못하는 배타적 인사다. 교회 장노란 직분을 가진 성직자 답지가 않은 몰정직한 인사다. 아직도 행정부패는 끄날 줄을 모른다. 개혁이 필요하지만 반국가 세력들에 의한 방해로 개혁을 하려는 지도자는 엄청난 시련을 당하고 있다. 그러나 국민이 모두 합심하여 개혁지도자를지지하고 있어 다행이다.

 

   마치 대한민국이 인민공화국이 된 것 같다. 현직대통령을 모함하여 구속하려 든다. 이렇게 하여 정권을 전복하려는 것이다. 적반하장이란 사자성어를 만들어 낸 황건적 난이 평정되고 남송과 북송이 통일되어 과학 문화강국이 되었다. 이처럼 이재명의 민주당이 몰락하고 남북 통일이 완성된다. 그 때가 되면 정직한 진보와 중도세력이 정권을 조용하게 잡게되고 과학 기술 문화 선진 한국을 만들게 되고 정직한 국민의 국회가 만들어 진다. 행정부패와 사법 공권력의 부패도 모두 사라지게 된다.